top of page

스타트럭코리아, 겨울철 안전 운행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ecntn
  • 11월 10일
  • 2분 분량
ree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수입사 스타트럭코리아(대표이사 동근태)가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1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당진 서비스센터 11월 중 오픈 예정)


이번 캠페인은 동절기 차량의 안전성과 효율성 강화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총 146개 부품군 약 1,700 여개 품목에 대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겨울철 주요 관리 부품뿐 아니라 고객들의 사용 빈도는 높지만 가격 부담으로 교체하기 어려웠던 부품들도 포함되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타트럭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스타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진단 장비와 신규 시스템을 기반으로 엔진·구동계, 제동·현가장치, 타이어·휠, 전기·전장계통, 실내·편의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주요 차량 시스템 전반에 대한 무상 점검을 지원한다. 이번 무상 점검은 차량의 주요 전자제어 장치 상태를 정밀 분석하고, 점검 결과 리포트를 고객에게 제공해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은 낮은 기온과 노면 결빙 등 겨울철 운행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차량의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고 예기치 못한 고장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 적용 부품은 ▲알터네이터, 스타트 모터, 브레이크 패드, 클러치 액추에이터, 플라이휠, 히터, 순환 펌프 등 겨울철 필수 부품군, ▲필터류, V벨트, 벨트 텐셔너, 에어 벨로우즈,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드럼, 써모스탯 등 일반 소모성 부품, ▲스테인리스 리어 액슬 허브캡·휠 너트 캡·휠 너트 블랙 에디션, 윈도우 디플렉터, 미러 커버 크롬 등 테크니컬 악세서리,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드럼 브레이크 라이닝, 녹스센서, 와이퍼 블레이드 등 고객 고빈도 부품들이 포함된다.


스타트럭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 감사 혜택으로 캠페인 참여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하고, 110만 원 이상 유상 서비스 및 수리부품 구매 고객에게는 방한세트를,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포인트 50만 원을 제공하며, 방한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고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과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포인트 50만원은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송된다.


동근태 스타트럭코리아 대표는 “겨울철에는 차량의 성능과 안전성 확보를 위한 사전 점검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트럭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시스템 기반 무상 필수 점검을 통해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서비스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관련 상세 정보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080-365-82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하이패스그대로”

고속도로번호판인식‘스마트톨링 도입됐다’는온라인정보, 사실과달라 최근 일부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하이패스 단말기 없이도 고속도로를 무정차로 통과할 수 있는 번호판 인식 방식이 본격 시행됐다’는 내용이 확산되고 있으나, 한국도로공사는 “사실과 다르다”며 강하게 진화에 나섰다. 다음 ‘짧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숏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에서 퍼지고

 
 
 
공공 유휴부지, 도심 ‘생활물류 허브’로 전환… 20일부터 사업자 모집

도심 안에서 폭증하는 택배 물량을 처리하기 위한 생활물류시설 확충을 위해 정부가 고속도로?철도 인근의 공공 유휴부지를 본격 개방한다. 국토교통부는 한국도로공사·한국철도공사·국가철도공단이 보유한 도심 접근성 높은 부지 7곳을 생활물류 거점으로 전환하기 위해 11월 20일부터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국토부는 지난 3월 지자체와 공공기관, 물류

 
 
 

댓글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연구원
광고1
건설교통신문 안내
국가철도공단
신문 출고 370x170.jpg
광고 시안(가로).jpg
대전교육청
대한건설협회
건설기술인
대통령 취임식 광고 시안.jpg

​본사는 1988년  설립이후 건설교통문화의 올바른 창달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주식회사입니다.

건설교통신문 대표 양노흥|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59-1 한성빌딩 3층

발행연도: 1988년 | 대표전화 : 02.792.9252 |FAX: 02.796.8296| Copyright © 2022 건설교통신문.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